여행일지

부산 노지캠핑 하기 좋은 기장해변

함슨생 2021. 2. 25. 18:08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인원 제한이 풀리지 않았지만 영업시간이 풀린 만큼 어딜 가도 사람이 붐비는 여행지인 부산 

 

강원도 제주도와 다르게 활기가 넘치는 부산엔 해운대와 광안리가 유명한 바닷가라지만 

 

시골 틱 하고 사람이 많지 않은 기장 해변도 참 좋은 곳들이 많아요 

 

당연 낮 시간대 바다장어 해산물을 즐기는 곳엔 사람이 많지만 요즘같이 따뜻한 봄날의 날씨를 만끽하는 

 

날 만큼 좋은건 바로 캠핑 

 

캠핑장비가 다 구비되어 있지는 않지만 노천에서 즐기는 것만큼 뭐든 맛있고 이만한 인테리어는 없다고 생각해요 

 

 

해 질 녘에 방문한 바닷가 부산 기장 해안로를 따라 노지 캠핑을 즐길 곳을 찾아 지도를 펼치고 

 

5분 거리 화장실이 있는 곳을 찾고 찾아 드디어 찾아낸 오늘의 노지 캠핑 장소 

 

월전에 위치하는 활어판매장에서 광어와 도다리 2만원 그리고 뿔소라 1만 원으로 

 

근사한 바다뷰 앞에 테이블을 펼쳤어요 

 

반세기 고딩동창과 함께라니 이리도 좋을 수 없네요 

 

보고 싶다는 말 한마디로 김포공항에서 김해공항으로 전화를 끊고 불과 2시간도 채 되지 않은 시간에 

 

본인 덩치보다 더 큰 백패킹 가방을 짊어지고 그 가방 안에서 보물처럼 하나씩 꺼낸 테이블과 의자 

 

 

별거 아니지만 근사한 레스토랑이 만들어 졌어요 

 

친구는 노을지는 뷰가 예쁜 백베커들의 성지인 다대포를 가자고 했지만 부산 다대포는 노을 맛집 이기전에 사람이 많이 

 

붐비고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아 pass

 

그마나 제가 알고 있는 곳 중 자주 방문하는 기장을 택하고 싱싱한 남해 회와 해산물을 먹고 싶다는 말에 

 

월전 활어판매장이 몇 시까지 문을 여는지부터 검색하고 

 

이곳에서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을 공수 , 전 집에 있던 삼겹살 그리고 새우 브로커리를 준비해 

 

공항으로 픽업을 갔습니다 

 

다시봐도 그럴듯하네요 

 

노을 지는 바다 뷰가 파스텔 색감을 보이는 게 참 이보다 더 아름다울 수는 없었어요 

 

카메라엔다 담기지는 않았지만 

 

정말 너무 예쁜 기장바닷가 

 

흔들리긴 했지만 이것또한 추억 

한 장 한 장 담긴 사진을 보자 하니 이날의 기억이 또 새록새록 묻어나네요 

 

점점 어두워 지는 바다

 

그래도 너무 맑고 푸른 바다다 보니 쉽사리 암흑으로 바뀌진 않네요 

 

 

핸드폰 만한 후레쉬를 준비해 온 친구 그리고 제가 준비한 셀카봉이 이리도 유용하게 이용될 줄이야 

 

스탠드 역활을 톡톡히 해내네요 

 

주변에 어두워 지니 낚시를 즐기는 분들 한 분 한 분 늘어나고 

 

어느덧 어두워 지니 불을 지펴 삼겹살 한번 궈 봤습니다 

 

 

 

뭉텅뭉텅 썰어 준비한 삼겹살 

 

밖에서 먹으니 뭐든 맛있지요 마늘과 함께 올리브유로 살짝 저며 놓고 난 후 새우와 함께 

 

익혀 봅니다 

 

삼겹살 구우실때 브로커리도 같이 한번 구어 드셔 보세요 

달달하고 씹히는 식감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어느 누군가 불을 펴 놓았던 핸드메이드 장작 통 

 

뉘신지 모르겠지만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남겨놓으신 쓰레기는 저희가 정리했습니다 

 

아 진짜 캠핑하는건 너무 좋은데 진짜 이러지 맙시다 쓰레기는 가지고 돌아가자고요 

 

 

어둑해지니 더욱 맛있었던 삼겹살과 브로커리

 

너무너무 맛있엉

 

남들처럼 인스타 감성으로 예쁘게 남기고 싶었지만 

 

건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닌 듯싶습니다 

 

열심히 굽고 열심히 먹고 역시 노지 캠핑의 참맛 아니겠어요?

사람이 없는 사진은 참 예쁘게 찍히지만요 

 

ㅎㅎ

 

잠깐의 시간 멀리서 찾아와 준 친구와 함께 즐겼던 부산 바다 백패킹 노지 캠핑 기장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었던 좋은 추억 잘 보냈어요 

 

슬슬 다가오는 봄날 캠핑하고자 하는 캠퍼분들 아마 노지 캠핑을 즐기고자 장소를 찾는 분들이 많으시겠지요?

 

어딜 가나 바다가 보이는 곳에선 뭐든 다 좋을 거예요 

 

단 , 자리했던 곳은 꼭 정리하고 깔끔하게 자연을 지켜 주자고요 우리 

 

 

 

- 월전활어판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10:00 부터 8:00 까지 입니다 

 

- 조기 퇴근하는 일이 종종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